
막연하게 꿈꾸던 엔터 취업을 위해서 첫걸음을 시작한 클래스 였는데 돌이켜 보면 가장 큰 도움을 주었던 것 같아요. 이것을 시작으로 다른 수업을 찾아서 듣기도 하고 직접 실무자 분들에게 연락을 드리면서 더 본격적으로 의지와 흥미를 스스로 파악했던 거 같습니다 ㅎㅎ
저는 초반에 직무를 확실히 결정하지 못해서 여러 직무를 동시에 설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!
수강료가 있다는 점을 당연히 무시하지 못하고 많이 고민을 했던 것도 사실입니다. 하지만 실무자를 직접 만나고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다는 점이 정보가 필요한 취준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. 생각보다 더 디테일한 업무의 일부를 듣고 또 각 실무자분들이 몸 담고 있는 회사의 프로세스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거든요 ㅎㅎ
저는 마지막 수업을 끝내고 나서 만족도 조사를 하면서 해당 수업에 대해서 주차별로 정리해서 내용을 적었는데, 그게 한번 더 내용을 복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니까 개인별로 내가 이해한 내용들을 위주로 정리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! 그러면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더 잘 파악할 수 있고 재미있는 직무 혹은 기억에 남는 직무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.
그리고 수강하기 전에 그 직무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찾아보고 가면 질문거리가 많아진다고 생각합니다!! 여러 사람들이 듣게 되어서 질문을 하기가 부끄러울 수도 있지만 앞자리에 앉아서라도 궁금한거 전부 물어보세요~
참고로 저는 자기소개서 준비하면서 수강내용 필기자료를 계속 읽어보면서 직무를 점점 더 이해했던 거 같습니다. 여러번 읽으면 안보이던 것도 눈에 보이고 직무의 유기성이 조금씩 더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
막연하게 꿈꾸던 엔터 취업을 위해서 첫걸음을 시작한 클래스 였는데 돌이켜 보면 가장 큰 도움을 주었던 것 같아요. 이것을 시작으로 다른 수업을 찾아서 듣기도 하고 직접 실무자 분들에게 연락을 드리면서 더 본격적으로 의지와 흥미를 스스로 파악했던 거 같습니다 ㅎㅎ
저는 초반에 직무를 확실히 결정하지 못해서 여러 직무를 동시에 설명을 들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던 것 같습니다!
수강료가 있다는 점을 당연히 무시하지 못하고 많이 고민을 했던 것도 사실입니다. 하지만 실무자를 직접 만나고 궁금한 점을 물어볼 수 있다는 점이 정보가 필요한 취준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. 생각보다 더 디테일한 업무의 일부를 듣고 또 각 실무자분들이 몸 담고 있는 회사의 프로세스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거든요 ㅎㅎ
저는 마지막 수업을 끝내고 나서 만족도 조사를 하면서 해당 수업에 대해서 주차별로 정리해서 내용을 적었는데, 그게 한번 더 내용을 복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니까 개인별로 내가 이해한 내용들을 위주로 정리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! 그러면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더 잘 파악할 수 있고 재미있는 직무 혹은 기억에 남는 직무에 대해서 파악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.
그리고 수강하기 전에 그 직무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찾아보고 가면 질문거리가 많아진다고 생각합니다!! 여러 사람들이 듣게 되어서 질문을 하기가 부끄러울 수도 있지만 앞자리에 앉아서라도 궁금한거 전부 물어보세요~
참고로 저는 자기소개서 준비하면서 수강내용 필기자료를 계속 읽어보면서 직무를 점점 더 이해했던 거 같습니다. 여러번 읽으면 안보이던 것도 눈에 보이고 직무의 유기성이 조금씩 더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